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쓸데있는 유용한 것들~

지니뮤직 100원 이용권 구매 해지 모바일 PC 꿀팁

by 비몽이맘 2020. 4. 16.

 

지니뮤직 첫달 100원 음악이용권 구매와 해지 방법 

꽃내음이 가득한 봄이 왔네요~ 집에만 있다보니 봄느낌이 물씬나는 노래가 듣고 싶어지는데요. 일반 음악사이트들 음악이용권 너무 비싸잖아요. ㅜ 그래서 지니뮤직을 아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니 집중해서 잘 봐주세요 ^-^

1. 먼저 지니뮤직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회원이 아니신분은 먼저 회원가입을 해주시고요. 

https://www.genie.co.kr/

2. 홈페이지 첫화면 팝업에 이런화면이 뜰거에요. 바로 클릭해주세요 ~

지니뮤직 100원 이용권

3. 사진에서 보듯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지만 월 이용금액이 대부분 5000원 이상으로 비싸네요. 조금 부담이 되겠죠? 이중에서 스마트음악감상 첫달100원 이용권 구매하기를 눌러 이용권을 신청 합니다. 

지니뮤직 100원 이용권

4. 본인인증을 i-pin 혹은 휴대폰을 통해 인증합니다. 저는 휴대폰 인증을 하였습니다.

지니뮤직 100원 

5.  인증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신청화면이 나옵니다. 이 이용권은 원래 월 이용금액이 7400원이나 할인이벤트로 첫달은 단돈100원으로 이용하고, 둘째달부터 정상금액인 7400원이 결제됩니다. 휴대폰청구 또는 신용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 

지니뮤직 100원 이용권

6. 첫째달 100원 둘째달 7400원으로 이용하니 결국은 7500÷2= 월 3750원(VAT별도)으로 무제한 음악감상을 즐길수 있네요^^

여기서 "한달만 이용하고 해지하면 안되나요?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2회차 이상 결제유지 조건으로 신청하는거라 첫째달만 이용하고 바로 해지는 불가하고요. 2회차 결제일 7일이후부터 해지신청이 가능합니다. 

지니 100원 이용권 

 7. 결제하기 누르면 신청되어 바로 음악감상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중요한점! 2번째달 결제가 끝난 뒤 해지하지 않으면 3번째달에 다시 자동으로 7400원이 결제가 되므로 반드시 해지신청을 미리 해주셔야 해요. 해지를 미리 해도 만료일까지는 음악감상은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셋째달 결제가 되기전에 꼭 해지 신청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해지신청은 이용기간 종료일 1일전까지 진행해야 다음 연장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해지신청한 이용권은 이용기간 종료일까지 사용가능합니다.

지니뮤직 100원 이용권 해지방법

1. 지니뮤직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해지한다.

지니뮤직 고객센터 

2. 모바일 스마트폰 해지

(1) 지니뮤직 APP접속 후 하단의 더보기를 클릭합니다. 

(2) 상단의 내정보를 눌러주세요. 

(3) 저는 현재 이용중인 상품이 없으나 이용중인 상품권이 있으면 위에 이용권정보가 확인됩니다. 아래 정기결제 설정을 클릭하신 후, "정기결제 해지/취소 신청"에서 해지버튼을 누르면 해지신청이 완료됩니다. 

3. PC 자동결제 해지

(1) 로그인 한 후 화면 우측의 내이름의 ID를 선택하고 아래 "이용중인 상품"을 선택합니다. 

(2) "이용권 해지/취소 신청"을 눌러 가입한 이용권을 선택한 후 "자동결제 해지 신청하기"를 눌러 해지합니다. 

기가뮤직 자동결제 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