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쓸데있는 유용한 것들~

쉐보레 서비스센터 찾기 예약 분당점 냉각수 누수 공임비?(명세서 첨부)

by 비몽이맘 2020. 5. 3.

얼마전 제차에 경고등이 켜지고 요상한 소리가 계속 울렸습니다. 다행히 남편과 함께 있어서 남편이 본네트(보닛)를 열어 확인하고는 "냉각수가 새는데?" 하는거에요. 그러더니 응급처치로 일단 물을 넣어줬어요. 

냉각수 보충 

전 차를 타면서 단한번도 본네트를 열어본적이 없었던 터라.....이게 무슨 상황일까? 걱정이 되었습니다. 차를 살살 몰고 바로 그날 집근처 쉐보레 서비스센터를 갔습니다. 그곳은 그냥 작은 카센터 수준의 규모였고 사장님과 직원 한두명이 전부였어요. 남편은 이상증상을 설명했고 직원과 사장님이 잠깐 확인하더니 견적을 100만원을 부르는거에요. ㅜㅜ

참고로 저희 남편은 자동차에 관심이 많고 좋아해서 차수리도 거의 본인이 혼자 할 정도라 딱 보더니 그 서비스센터가 마음에 들지 않았는지 알겠다고 하고 그냥 나왔어요. 그날 저녁 분당 쉐보레 서비스센터로 예약을 하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고로 https://www.chevrolet.co.kr/chevy/as.gm에서 서비스센터 찾기와 예약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분당점의 큰 규모에 놀랐습니다. 알고 보니 집근처 쉐보레 센터는 "바로서비스" 였고, 분당은 "서비스센터"로 두곳은 엄연히 차이가 있었던거에요. 또한 직영서비스센터도 운영하며 위탁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다 똑같은 쉐보라 서비스센터로 잘못 알고 있었어요;;

이곳이 쉐보레 서비스센터 분당점 입구입니다. 

분당서비스센터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탄천로 257 (야탑동)
전화번호 : 031-780-6500
업무시간 : 평일 08:30~17:30 / 토요일 08:30~13:00
사업영역 : 기능수리,파손수리,부품판매,액세서리,파손수리(스팟용접), 전기차(배터리 제외 A/S 가능)

쉐보레 서비스센터

규모가 어마어마하죠? 

쉐보레 서비스센터

미리 예약을 했기때문에 접수로 가서 차를 주차하면 진행요원이 안내해줍니다. 차키를 꽂고 필요한 짐을 모두 챙겨서 나왔습니다. 

쉐보레 서비스센터

접수창구에 가서 문제점을 설명한뒤 추가로 확인받고자 하는 부분과 서비스 요청사항을 이야기 합니다. 저흰 엔진오일교환시기가 다가와 엔진오일 교환도 요청하였습니다. 

정비사가 문제점을 확인하는 동안 대기해야 합니다. 일찍 나와 배가 고파 뭐라도 먹으러 매점을 향했습니다. 

쉐보레 서비스센터

매점에 들어가서 깜짝놀랬어요. 이렇게 크다니요? 스타벅* 부럽지 않습니다. ^^;;

쉐보레 서비스센터

심지어 커피, 음료 가격도 저렴해요. 여기 진짜 짱!!

쉐보레 서비스센터

그외 먹을거리도 종류가 엄청나네요. 

쉐보레 서비스센터  매점 

좌석도 많아서 아무곳이나 앉아서 기다릴수 있습니다. 이정도 수준의 대기실이 있다면 몇시간이라도 기다릴수 있을듯해요. 저흰 창가에 앉아서 노트북을 하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쉐보레 서비스센터

궁금해서 다른 곳도 가보았어요 ^^  TV시청할 수 있는 곳도 있고요. 

쉐보레 서비스센터

무료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

쉐보레 서비스센터

여성을 위한 여성전용 휴게실도 있더라구요. 쉐보레 칭찬합니다 !!^^

쉐보레 서비스센터

티비 시청도 할수 있구요~

쉐보레 서비스센터

셀프로 네일도 할수 있대요. 우왕~

쉐보레 서비스센터

더 좋았던것은 유아 놀이방까지 있다는거~! 아기들 데리고 와도 지루하지 않게 보낼수 있을것 같아요. 쉐보레 서비스센터 와서 배려심에 반했습니다. 

30분-1시간여 지나자 남편에게 정비사가 전화를 했더라구요. 대기실에 있다고 하니 와서 직접 어떤 부분이 문제인지, 어디가 손상되었는지, 금액은 어느정도인지 자세히 설명을 해주셨어요. 집근처 센터와는 달리 친절하고 체계적이고 정직한 설명이라서 저희 둘다 신뢰감 상승하였습니다.

결과적으로는 저희차가 엄청 문제가 많았더라구요. 냉각수가 한참전부터 조금씩 세고 있었는데 모르고 계속 운행하면서 엔진은 과열이 되었고 그로인해 여러가지 문제들이 발생했구요...철저한 점검을 해주시고 엔진오일 교환비까지 견적이 150만원 가량 나왔습니다. 아마 저희 집 근처 사장님 대충보고 100불렀는데 거기에 맡겼다면 200 이상은 족히 불렀을거라고 남편이 말하더라구요. 쉐보레 서비스센터에 와서 수리맡기길 정말 잘했다고요. 

설명을 듣고 없는 부품이 있어 수리하는데 2-3일 걸릴거라고 해서 일단 남편차를 타고 집으로 왔습니다. 그리고 3일뒤 모두 수리 되었다는 해서 연락을 받고 다시 서비스센터로 갔습니다. 접수처에서 수리비를 계산하고 정비사분을 만났습니다. 직접 수리한 부분들 보여주며 설명해주시는데 엄청 차가 망가져서 여기저기 다 손봤다고...150 더 넘게 나올뻔 했는데 공임비는 수리비에서 빼서 가격 맞췄다고....엄청 친절하고 고마운 정비사 분이었습니다.

수리비 내역서입니다. 정말 많이 손봤죠? 그동안 차한테 너무 무관심 했나봅니다. ㅜ

쉐보레 서비스센터

아래 빨간 표시부분이 공임비용인데 청구에서 빼주셨더라구요. 정비사분 잘 만났어요 ^^

쉐보레 서비스센터

총 150가량 나왔지만 그래도 잘 수리되어 즐거운 마음으로 차를 타고 집으로 왔습니다. 

쉐보레 서비스센터

요즘 확실히 차가 조용해지고 잘나가는 느낌이 듭니다. 앞으로 남편이 5년은 더 타라고 하네요 ^^;; 여러분도 혹시나 쉐보레 차량을 수리하거나 점검 받으시려면 쉐보레 서비스센터 직영점을 검색해서 방문하시기를 권합니다. 동네와 전문서비스센터는 확실히 차이가 크더라구요. 그럼 수리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안전운전 하세요😀😉😊

 

댓글